일상 이야기/짧은떠남

거제 여행기3 :: 기대보다 대만족 프래밀리 풀빌라 숙소 추천

마고랑이 2023. 1. 21. 00:55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숙소 리스트가 있다면 넣고 싶은 프래밀리 풀빌라! 

거제도 호텔들이 많더라고요.

 

원래 유명한 상상호텔을 가려고 했는데, 늦은 저녁에 도착할 예정이라 아깝더라고요. 

후기 사진으로는 너무 좋아 보였지만 가격대도 너무 높았어요ㅠㅠ

 

그래서 찾은 게 바로 프래밀리!! 

 

프래밀리 옥상 풀 모습

 

프래밀리는 위치도 가격도 너무 좋은 숙소입니다.

컨디션도 깨끗하고 옥상에 풀도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찐 후기!! 

인터파크에서 예매했고 평일기준 7만 원 초반이었어요. 진짜 괜찮죠? 

 

 

 

  프래밀리 풀빌라 호텔 후기 

 

방 컨디션 괜찮음

 

1 객실 1 주차이긴 한데, (1층에 주차장, 객실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무인호텔 st) 객실 배정받기 전에는 어딘지 모르니 

앞 주차장에 주차하고 프론트로 가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도 있었던 거 같고, 거의 오션뷰 객실이에요 :) 

 

직원분들 아주 친절했고, 조식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저희는 늦잠을 위해 포기! 

 

프래밀리 이용 안내

 

바베큐장도 있고 엄청 잘 되어 있어서ㅠㅠ

(전용 테이블 있음) 따뜻한 날이면 바베큐 신청했어요. 무조건!! 

매점에 컵라면이나 간단한 과자류도 있었고요 

 

화장실 상태도 괜춘

 

 

 

  프래밀리 풀빌라의 선택 이유는 바로!!!! 

옥상에 노천스파&수영장!!! 

 

루프탑 수영장

 

노천 스파 & 수영장 (루프탑)
이용시간 
오후 3시 ~ 오후 9:30 

탈의실 & 샤워실 (5층) / 스낵바 (6층) 
오후 3시 ~ 오후 9:30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에 5층 탈의실과 샤워실이 있는데 

저희는 객실에서 씻고 레쉬가드 갈아입고 갔습니다. 

7시? 8시? 쯤 가까이 갔는데 사람이 저희밖에 없어서 프라이빗 풀빌라 온 줄 알았어요ㅋㅋㅋ 

 

+ 입구에 수건 있어요!!! 

 

노천탕과 사우나 

 

대신 사람이 없어서 노천탕은 운영을 안 했어요ㅠㅠ 

사우나 있어서 나오기 전에 한참 들어가 있었습니다. 

 

수영장1
수영장2

 

수영장도 온수풀이였어요. 

작은 노천탕보다는 미지근했음.. 

낮에는 진짜 좋았을 듯 

 

 

젤 안쪽에 작은 탕에 젤 따뜻해서 거기만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수영장 잠깐 들어가 봤는데 겨울인지라 넘 추웠어요ㅠㅠ 

 

차가운 공기에 따뜻한 수영장

 

몸이 물에 젖고 나니까 너무 추워져서 엘베까지 가는 게 무서워서 막판은 거의 사우나에 누워있었어요ㅋㅋ 

혹시 겨울에 노천탕 즐기실 분들은 겉옷 꼭 챙겨가시길 

 

아침에 바라본 객실 뷰

 

거제도 가성비 숙소, 풀빌라, 오션뷰 숙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프래밀리 호텔!! 

혹시 거제 숙소를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