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우리를 위한/집심동체

집꾸02. 침대도 거거익선 :: 라지킹 w. 슬립퍼 하람, 브랜드리스 녹턴

마고랑이 2023. 3. 7. 01:54
반응형

 

아직도 이사가 끝나지 않는 마고랑이. 

이사하면서 산 물품들과 가구, 팁들을 "집꾸" 시리즈로 묶을 예정입니다. 

오늘은 집꾸 두 번째!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소개입니다 :) 

 


 

라지킹 사이즈

 

제품 정보 
매트리스 : 브랜드리스 녹턴19
적당탄탄 기본형 / 라지킹 1800x2000 사이즈 토퍼 + 상단 기본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 슬립퍼 하람 
SK 사이즈 / 월넛 / 파운데이션 C타입 H250 / 백라이트 추가 
침구류 : 마틸라
에어프레시(파스텔)먼지없는 이불커버 세트 파스텔 블루치즈 세트, 크림라일락 이불커버

 

 

방수커버 씌우기 전

 

  브랜드리스 녹턴 결정 이유 

 

원래 살던 집에서 원래 브랜드리스 녹턴을 사용했었어요. 

짐을 많이 늘릴 수는 없어서 토퍼만 사용했었는데도 만족감이 높았거든요. 

그래서 하단 매트리스만 추가로 구입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라지킹 사이즈로 바꾸자! 결정했답니다. 

 

매트리스는 코웨이 렌탈 매트리스랑 고민했었어요. 

부모님이 쓰시는데 아주 만족하시면서 사용하고 계셨거든요. 

 

그래서 왜 다시 녹턴?

 

코웨이 체험 후기

코웨이는 매트리스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주고 할부 개념이라는 장점도 있었죠. 

때에 맞춰 토퍼 교체 서비스까지 가능했어요. 라지킹 사이즈로는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이 없었고, 

폼 형태로 된 토퍼라서 저희와 맞지 않는 느낌이었답니다. 

요새는 폼 형태 침대가 잘 나가던데 이건 개인적인 호불호니 참고해 주세요! 

코웨이는 기흥 이케아 앞에 파워리빙센터에서 방문했어요.

 

브랜드리스 체험 후기

브랜드리스는 대전 체험관에 방문했고,

같은 공장인 베스트슬립과 퀵슬립, 브랜드리스 3가지 브랜드를

한 번에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퀵슬립> 브랜드리스> 베스트슬립

순으로 가격대 높아짐 

 

개방감 있고 친절하고 사은품도 있으니 시간 나시면 체험관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직접 누워보니 베스트 슬립 Z9이 제일 좋았지만 1800 사이즈 라지킹으로는 

예산을 훌쩍 넘겨 사용하던 녹턴으로 결정했습니다. 

모피어스보다는 녹턴이 더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모피어스에 들어가는 프리미엄 소재인 말총도 약간 거부감이 들고요..

 

옆 라인 장난아닌 하람 프레임

 

  슬립퍼 하람 결정 이유 

매트리스를 샀으니 프레임을 사야 하죠! 

녹턴 하단베이스 가격이 프레임보다 저렴하고 매트리스 오래 쓰는데 베이스까지 쓰면 좋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프레임이 아름다운걸요!!! ㅎㅎ 

 

프레임은 브랜드리스 매트리스 사면 베스트슬림 프레임이 50% 할인이라고는 하나..

역시 가격대가 있었고, 맘에 드는 디자인도 없었습니다. 

 

하단 서랍장 버전 C타입

 

원하는 프레임 조건

 

- 원목일 것 

- 하단이 막혀 있을 것 

- 하단 서랍장이 있다면 아래 방향으로 위치할 것 

- 80만 원 이하 (예산 쫌 초과함ㅋㅋ) 

 

 

 

마지막까지 고민에 올랐던 것은 썸앤데코였는데 

마지막에 슬립퍼를 알게 되어 주문했습니다. 

하람 보자마자 반했어요ㅠㅠ 

라지킹 사이즈 (1800 이상) 가능한 곳 자체가 별로 없을뿐더러 

말도 안 되게 가격이 높아졌어요.. 

 

깰꼼쓰한 느낌

 

프레임만 있을 때도 너무 알흠답지 않습니까?

하단이 막힌 것을 찾은 건 고양이 때문인데요, 

화재나 재난 관련 대피시에도

한 손에 꺼낼 수 있는 깊이여야 한다는 것에 크게 공감했었거든요.

 

월넛 색상 예쁜것..

 

원래 문제가 생겨서 배송이 더 늦어질 거라 했지만, 잉? 생각보다 빨리 와서 너무 놀랐어요! 

 

백라이트 추가

 

슬리퍼 하람을 선택하게 된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요 백라이트. 

라이트가 있는 프레임은 많았지만, 하단으로 쏘는 게 대부분 

저는 누워있을 때 빛이 바로 보이는 게 너무 싫었고, 양 사이드에 달리는 스탠드들은 디자인이 맘에 드는 게 없었답니다ㅠㅠ

슬립퍼는 프레임에 백라이트를 추가할 수 있는데 디자인이 아주... 아주.... 최고..

 

상단으로 쏘는 불빛 

 

누워있어도 눈 안 아파요 ㅎㅎ 

 

라지킹 사이즈는?

 

  그 외 브랜드리스, 슬립퍼 내돈내산 후기 

업체마다 라지킹, 슈퍼킹 등 명칭은 다른데 

제가 구입한 건 1800X2000 사이즈였고 후기들 보니까

브랜드리스+슬립퍼 조합하신 분들 많이 계셔서 반가웠음ㅎㅎ 

 

침대는 거거익선이라고 많이 고민했는데 큰 사이즈로 하니까 가면 갈수록 만족스러워요!! 

(이제 이사는 당분간 절대 네버..)

특히 안방 말고 작은방을 침실로 써서 침대로 꽉 들어찬 방이 어떨까 싶었는데 

더 아늑하고 좋습니다.. 

원래 퀸사이즈를 써서 30cm 커진다고 확 커질까 했지만, 고양이들이 올라오더라고요ㅋㅋ 

몸부림쳐서 내려가기 일쑤였는데.. 확실히 체감이 갑니다. 

 

 

 

+적당푹신버전이 몸에는 더 착 감기는데 허리가 안 좋아서 적당탄탄으로.. 그래도 딱딱하지 않고 괜찮음 

 

+높이는 저상형으로 했으면 더 맞는 높이였을 것 같은데 (지금은 살짝 높음)

같은 가격에 두께가 낮아지는 게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이라 일반형 함ㅋㅋ

체험관 판매자님도 프레임이 250 높이면 일반형으로 추천했다. 

 

+브랜드리스는 체험관에서 직접, 혹은 전화 주문하는 것과 온라인 주문을 비교해서 더 좋은 조건을 선택하세요. 

체험관 주문도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사은품도 달라요.

저는 체험관 전화주문으로 방수매트리스 커버랑 베개 커버받았습니다! 

 

+브랜드리스 친구 소개 이벤트로 8만 원 상단 베개 증정도 하고 있으니 꼭 챙기셔요~! 

 

하단 서랍장 이용ㅋㅋ

 

서랍장에 아직 물품을 넣지 않아서 저는 온수매트 넣어서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옆 서랍칸도 비슷하게 열어 놓으면 열렸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대만족ㅠㅠ 

 

잠을 중요시하고 예민한데 쓰면 쓸수록 만족스럽습니다. 

 

+ 침구류는 마틸라 에어프레시, 파스텔 블루치즈 세트랑 크림 라일락 구매! 

가성비 있고 예쁜 침구류로 계속 이불은 마틸라에서 구매하고 있음 

파스텔 블루치즈 노랑패드랑 이불의 노란색은 싹 맞는 느낌은 아님,

보라와 하늘색 이불 둘 다 판매 페이지보다 색 자체는 흐리고 연노랑 색이 더 강함. 근데 예쁨!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