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도전 뚝딱 요리

마켓컬리 베테랑 칼국수 세트 진짜 전주 본점 칼국수랑 비교하면?!

마고랑이 2022. 2. 25. 00:09
반응형

 

해물을 싫어하는 제가 유일하게 찾아가서 먹는 집! 

베테랑 칼국수입니다. 전주 여행을 갈때마다 찾아가서 먹곤 했어요. 

여러 명이 가서 만두랑 쫄면이랑 칼국수랑 시켜서 잔뜩 먹고 한옥마을 구경해야 안 빼먹은 기분. 

 

코시국이 시작되고는 한 번도 못 가봤는데, 마켓 컬리 only 제품으로 베테랑 칼국수 세트가 있어서 바로 겟!! 

 

실제 본점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먹어보고는 장바구니에 항상 담아놓는답니다. ㅎㅎ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도 길어요. 

 

 

베테랑칼국수 세트에 들어있는 제품들
냉동식품 입니다. 

 

봉투를 뜯으면 얼린면과 김후레이크, 간장소스, 들깨가루, 고춧가루가 들어있습니다. 

1인분이에요~

 

 

봉지에 얼어있는 면 덩어리가 들어있다
냉동면

 

1인분인데 들어있는 면의 양이 엄청 작아 보여서 이게 뭐징...

0.5인분 같은뎅... 

 

 

베테랑 칼국수 끓이는 방법
간단한 요리 방법

 

요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계란하고 청양고추 추가로 넣었는데, 다른 재료 없이도 맛있어요ㅠㅠ 

 

 

물에 면을 풀고 있는 모습계란을 풀어 뿌애지는 국물
5분이면 완성 

 

국물에 청양고추 넣어 매콤함을 추가했어요. 

설명서에는 계란을 그릇에 담아 풀어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그냥 끓일 때 마지막에 넣었습니다. 

 

 

완성한 칼국수에 가루를 뿌린모습
완성!! 

 

고춧가루랑 김가루, 들깨가루가 함께 들어있어 좋아요!! 

 

 

김가루가 섞인 국물면발을 젓가락으로 들어올린 모습
과연 맛은?! 

 

맛은 진짜 베테랑 칼국수 맛이에요!!

 

아쉬운 건 양! 

저는 아침에 먹어서 딱 괜찮았는데 원래 베테랑 칼국수는 대야만 한 그릇에 나와서 낙낙한 양을 자랑하는 게 장점 아니겠습니까? 

식당에서도 요새는 많이 양이 줄긴 했지만 이 정도는 아닌데.. 가격은 5,600원으로 식당에서 사 먹는 것(7,000원)보다는 싸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아쉬웠어요. 

면도 그렇지만 들깨가루나 고춧가루가 더 넉넉하게 들어있었으면.. 살짝 아쉬운 느낌 

 

 

 

근데 면이 진짜 최고에욤... 마트에서 칼국수 면 사다가 가끔 요리해먹는데, 이거 면만 따로 팔아줬으면 할 정도로 쫜득쫜득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다... 

 

크게 면을 들어올린 모습
한 냄비 끓여먹는 칼국수

 

냄비 우동같기도 하고.. 베테랑 칼국수만의 단순한데 중독적인 맛! 

 

마켓컬리 온니 제품이기도 하고, 늘 베스트에 올라있는 제품이죠. ㅎㅎ 

베스트 제품 중에 별로인 것도 있었는데, 요건 추천 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