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짧은떠남

거제여행기5 :: 밥 맛있는 소노캄 믿고 디너, 조식 뷔페 다 예약함

마고랑이 2023. 1. 28. 01:51
반응형

소노캄 고양 호텔에 갔을 때 디너뷔페가 정말 만족스러웠고, 

소노캄 셰프스 키친이 잘나온다는 이야기를 믿고 

이번 거제에서도 디너랑 조식까지 예약했다. 

 

디너후기 아래에 조식 메뉴 사진 거의 다 있음! 

그럼 고고~! 

 

첫 접시부터 시작

 

  소노캄 거제 디너 뷔페 후기

 

셰프스 키친

 

셰프스키친 뷔페 운영시간 
조식 뷔페 07:00-10:00 
석식 뷔페 18:00-21:00

 

소노캄 거제에는 몬테로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BBQ치킨, 셰프스키친 뷔페 레스토랑이 있다. 

셰프스키친은 지하2층에 위치 

디너 뷔페 시작시간 6시부터 앞에 줄이 있다. 

 

창가자리

 

창가로 예약하기 

나는 늘 예약할 수 있으면 창가로 예약하는 편, 

이번에도 일주일 전에 전화로 예약해서 창가로 예약해 달라고 했는데 

소노캄 거제의 경우 창가자리 다툼(?) 이 있었는지 

이제 미리 연락을 하더라도 지정석은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

 

근데 또 예약한 순서대로 자리가 배치되는지 창가자리로 잘 받았다! 

어두워서 밖은 잘 안보임 ㅎㅎ 

 

 

 

  디너 뷔페 메뉴

 

볶음밥
동파육과 감바스
파스타 등
셰프스 키친 전경
BBQ존

 

요기가 하이라이트인데 양갈비와 스테이크를 받을 수 있다

양갈비는 6시 반부터 제공이었나? 제공시간이 조금 늦었고 처음에는 받기가 좀 힘들고 

나중에는 자주 받을 수 있었다

 

신선한 샐러드
치즈와 해물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
와플, 크로플
디저트류

 

케이크!!!!! 디저트!!!! 이렇게 다양한 케이크를 한 번에 보는 건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

 

정갈하다
해물 모둠

 

해물은 안 먹는 나는 사실 해물 메뉴들이 많은 셰프스키친이 조금 어렵지만, 

새우와 소라? 조개류가 있는 모둠이 인기가 많아 보였다

 

음료와 과일
초밥

 

스시 코너가 있는데, 한 그릇에 세프님이 초밥이나 회를 종류별로 조금씩 올려주시고 그 접시를 가져가면 된다

젤 인기가 있는 코너였다, 초밥 받으려면 앞에 서 있어야 함 

원하는 종류로 고를 수 없는 게 아쉽지만 (물론 기다리는 사람이 없다면 셰프님께 요청드릴 수는 있음) 다 맛있었다

 

 

 

몰회
육회와 게장 등
쌀국수 코너

뷔페에 빠질 수 없는 쌀국수 코너!!!

고수와 라임에 해선장까지!!! 

쌀국수 코너에 라임이 있으면 최고지

 

피자

 

피자와 튀김, 피자 맛있어 ㅠㅠ

 

 

  뷔페 가격과 와인 메뉴

 

테이블 메뉴판

 

주류 메뉴와 뷔페 가격이 있다 

문의와 예약은 055-733-7367

 

레드와인 한병 시키고 시작
스테이크와 피자, 샐러드

 

쌀국수는 아주 깔끔한 맛

 

초밥과 회
양갈비
양갈비와 스테이크
디저트류
뽕 뽑았다

 

 

편식이 엄청 심한 나는 뷔페를 좋아한다. 

특히 고급 식재료(?)들은 섞이거나 조금만 들어가도 못 먹기 때문에 뷔페 사랑해! 

소노캄 거제 셰프스 키친도 역시나 좋았다. 

시작 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마감 시간까지 쭉 즐기다 왔다.

 


 

 

 

  조식 뷔페 후기와 메뉴 사진

 

단백한 아침 식사
불고기와 소세지
스크럼블 에그
베이크드 빈스!!
젤리
토스트ㅠㅠ
프렌치 토스트 영롱ㅠㅠ
팬케이크

 

디너뷔페에서 BBQ존에는 빵류가 있다

 

드라이 토마토
시리얼, 요거트, 우유
계란 코너

 

셰프님께 말씀드리면 계란 요리 해주심 

 

과일
빵!!!!

빵이 진짜 향이 너무 좋았다

크루아상이 구워지고 있다고 써붙인 오븐이 있어서..

크루아상은 꼭 먹어보자

 

샐러드
예쁜 후라이
팬케이크와 베이컨
샐러드와 프렌치토스트

 

프렌치토스트가 정말 보들보들하고 맛있다

 

직접 구운걸까? 크루아상

 

이게 그 '크루아상이 구워지고 있다는' 오븐에서 혹해서 가져온 크루아상

꼭 드셔보시기를! :) 

 

그리고 이번 조식을 먹으며 또 깨달았다... 

나는 놀러 가서는 조식을 신청하지 않기를.. 

 

버터향기 가득한 조식 낭만이 가득해서 늘 까먹고 다시 예약하곤 하지만, 

나는 아침을 먹지 않는 사람이고, 아침에 잘 일어나지를 못해서ㅠㅠ ㅋㅋ 

다음부터는 디너만 예약할 것! 

 

객실과 리조트, 즐길거리를 보실 수 있는 이전 여행기를 남기며 마무리한다 :)

 

▼▼▼

 

 

거제여행기4 :: 소노캄 거제 오션뷰와 산책길, 내돈내산 후기

경기 고양 소노캄 호텔 이후에 두 번째 거제 소노캄에 다녀왔다. 고양 소노캄이 너무 괜찮았어서, 이름 믿고 예약했다. 소노캄은 밥이 맛있다!! 라는 국룰. 이번에도 석식, 조식을 모두 예약함 소

magofores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