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근당건강 4050 인체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스템벨, 박주미 크림 후기

마고랑이 2022. 10. 27. 23:48
반응형

저는 피부관리에 엄청 신경을 쓰는 편은 아닙니다. 

성인이 되고서는 트러블이 심하지 않고 피부도 하얀 편이라 오히려 피부 좋다는 말을 듣기도 했었거든요. 

 

그렇게 얼래벌래 지나와서 였을까요? 최근에 찍은 사진을 돌아보다가 깜짝 놀라는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눈가에 생긴 주름 때문이었어요!! 

 

아이크림이라도 챙겨 발랐어야 했는데 후회가 살짝 되었죠. 

더 늦기전에 뭔가 시작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ㅎㅎ 

 

그래서 주름개선 화장품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내 피부를 위한 선택이니까, 이왕이면 프리미엄 브랜드로 찾아봤습니다. 

선택하게 된 것은 종근당건강 스템벨의 에센스와 크림이었습니다! 

 

스템벨 에센스와 크림

 

상자 포장부터 고급스럽죠?

유광 엠보로 로고가 들어가 있고, 흰색바탕에 금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더 세련된 느낌이 있네요.

 

포장 모습

 

스템벨의 모델은 최근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의 주연이셨던 박주미 배우님이에요. 단아하고 단정한 배우님의 이미지에 찰떡이네요. 

 

그럼 제품을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제가 스템벨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인체 유래성분이라고 해요. 

이밖에 체내에 존재하는 TYPE Ⅲ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의 수용성 콜라겐 성분과

피부상재균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까지 함유됐다고 하니 더욱더 믿음이 갔어요!

인위적인 성분이 아닌! 인체유래 및 유사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더라구요 (성분적 특성에 한함)

(*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스템벨은   

피부 자생력*을 개선시키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상태를 개선시켜주는 고기능성 뷰티템이에요.

*스템벨
에센스+크림 병행 사용 시,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자생력 개선) 및 진정효과 테스트 완료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22.08.12-22.10.12 · 21명

 

 

스템벨 제품 정보를 더 들여다 보니,    

깊은 탄력 개선*을 비롯해 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 개선*도 된다고 하니

이거 저에게 필요한 제품 맞더라구요?   ㅎㅎ

*스템벨 에센스+크림 병행 사용 시, 깊은탄력개선 및 항중력(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탄력)) 개선 테스트 완료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22.08.17-22.09.22 · 21명

 

에센스 용기

 

현재는 주름과 탄력케어 목적으로 제가 사용 중인데, 여드름 흉터 자국이 있는 저의 반려인의 피부 건강에도 참 좋을 것 같아 같이 발라 보려구요! 꾸준히 발라보고 효과가 있다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림 용기, 양이 낙낙하다

 

에센스 용기는 원통형의 펌프형이고, 크림은 납작한 크림 용기 입니다. 상자와 마찬가지로 진리의 화이트-골드로 깔끔해 보입니다. (크림 스패출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림 제형

 

크림은 꾸덕하고 촉촉한 제형입니다. 아주 미끄럽게 발리는 발림성을 가지고 있고요.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됩니다. 

향기는 따로 강한 향은 없고 화장품 본연의 향으로 느껴지는 바닐라 한 향이 납니다. (뭔가 익숙한 향이에요)

 

피부에 발라보기

 

저는 화장품에 향이 강한 것은 머리가 아파서 오히려 인공적인 향이 느껴지지 않는 점이 좋았습니다. 

분홍이 섞인 살구빛 색상입니다.  

 

 

에센스

 

에신스는 완전 물제형은 아니고 그렇다고 로션보다는 묽은 흘러내리는 제형이고요, 흰 제형입니다.

 

크림보다 훨씬 산뜻하게 샥 흡수됩니다.

 

완전 건성인 저는 에센스와 크림을 바르니 바로 피부가 편해지는 느낌을 받았고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 효과까지 같이 느낄 수 있었어요.

 

에센스 흡수 모습

 

스템벨을 믿고 선택할 수 있었던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다른곳도 아닌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화장품이기 때문이었습니다.

 

 

피부 관리 받으러 다니기는 싫고, 주름 케어는 하고 싶은 저에게 딱 맞는 홈케어 화장품을 찾은 듯 합니다. ㅎㅎ 

피부 관리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 아시죠? 프리미엄 제품을 택한건 그런 이유였습니다. 

 

저도 열심히 발라서 겨울(악건성에게 두려운 계절..ㅎㅎ)을 잘 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주름이나 피부 탄력 등으로 고민되신다면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미백 기능까지 포함된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구입 관련은 패키지에 기입된 전화번호 (1833-3332)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브랜드 페이지 링크를 첨부합니다.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 

 

 

:: 스템벨 ::

 

stembell.co.kr

 

 

사용해보니 저와 반려인 뿐 아니라 선물로도 제격이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40-50대 소중하신 분들의 선물로도 추천해볼 만 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스템벨을 통해 잠들어있는 피부 에너지를 깨워보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