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현실룩북

키작녀 하객룩 추천, 로엠 셋업 만족 후기 (+블라우스) 현실 착샷

마고랑이 2022. 9. 24. 02:09
반응형

 

키가 작게 나올 때는 150, 크게 나올 때는 153 정도 (??) 되는 작은 사람입니다. 

(가면 갈수록 프리사이즈가 길이는 길어지고 폭은 좁아지는 느낌이에요.. 흑흑ㅠㅠ)

 

맞는 옷 찾기도 힘들지만, 마음에 드는 옷 찾기가 힘든데

이번에 단정한 느낌 나는 셋업이 마음에 들어서 오랜만에 돌아온 현실룩북!!

 

키가 짧아서, 매번 짧은 기장만 선호했는데 요새는 긴 옷들에 눈이 가요! 

트위드를 도전해볼까~ 어쩔까~ 하다가 로엠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는데, 제 취향이더라고요! 

로엠에서 나온 이번 가을 신상 셋업 완전 취향이라 소개드립니다.

가을~겨울 하객룩으로도 추천, 깔끔한 정장느낌이라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 보여요. 

 

 

로엠 핏미 컬렉션 - 크롭 재킷, 스커트 세트 

오른쪽 셋업

 

저 옷 입고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어서ㅠㅠㅎ  

보정 없는 짧똥쓰 그대로 보여드립니다ㅋㅋ

색감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레이스 양말 하고, 좋아하는 알록달록이 나이키 같이 신었어요.

 

김세정 셋업으로 알려져 있는 핏미 셋업입니다. 

 

구매내역!

 

 

내돈내산 구매내역 인증! 셋업과 블라우스, 이너 셔츠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셋업은 브라운 색상, 자켓 XS, 스커트 24 사이즈

크롭자켓 RMJKC49S51 

플리츠스커트 RMWHC49S51 

 

 

셋업 모습

 

하객룩으로 반려인하고 맞춰 입고 간 건데, 사진 찍을 정신도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조만간 또 차려입고 놀러 가야겠어요ㅋㅋ 

이너도 같이 구매한 스퀘어넥 반팔 셔츠 흰색이에요! 

플리츠 스커트는 주름 예쁘게 잡혀있고(구김이 안 가지는 않아요. 다림질 한번 싹 해야 함) 트임도 숨어있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밑단 살짝 막혀있으니까 가위로 끊으시면 됩니다. 자켓도 막혀있지만 진짜 주머니예요! 뜯으면 됩니다. 

 

 

찐 후기 

일단 원단 너무 좋아요! 부들부들하고 탄탄한 가격에 비해 고급진 느낌 원단입니다. 

색감도 브라운인데 보랏빛 와인색도 섞여있어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예쁜 찐 브라운 컬러입니다. 

베이지랑 그레이도 있는데 브라운이 진짜 예뻐요.. 

 

크롭자켓 셋업으로 사랑스럽게 나왔고, 우영우 손민수 하기에도 안성맞춤? 🤭ㅎㅎ 

우영우 변호사 스타일 정장 셋업 느낌 나죠? 

 

XS, 24 사이즈까지 나와서 너무 좋지만, 그렇다고 저에게 맞지는 않아요ㅠㅠ 소매 길고.. 스커트 길이 길고..

소매는 접을 수 있게 나온 스타일이라 어색하지 않게 접을 수 있어 괜찮았고, 스커트는 줄일까 하다가 한 줄 접어 입었어요. 오랜만에 교복 접어 입던 기억도 새록새록 났어요. 

그래서 최소 160 정도 되시면 길이도 잘 맞게 입으실 거예요.

 

옷 구매해보니 로엠 브랜드에 대한 호감이 생겼어요! 이랜드 계열이던데.. 

네이버 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도 자주 하더라고요, 지난 방송 봤는데 진행하시는 분도 호감이라 자꾸 보게 되는 마성의 라방! ㅎㅎ 이영지 같은 괄괄한 매력이 있으신 분ㅠㅠㅎ 

 

 

 

로엠 블라우스, 셔츠도 함께 후기! 착샷 

블라우스랑 이너도 같이 구매했어요! 밑에 착샷은 진짜 준비 없이 막 찍어서..

☠️거울 더러움 주위! ㅋㅋㅋ☠️

 

@로엠 핏미 자켓

 

세정님이 로엠 모델이셨더라고요! 요거 말고도 다른 셋업들도 모델하셨던데 넘 사랑스럽더라고요ㅠㅠㅎ 

우선 요 같이 코디템인 보라색 셔츠도 예뻐서 같이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크다

 

세정님이 사진에서 같이 코디템인 블라우스는 로엠의 '베이직 셔츠형 블라우스(TR)_RMYWC49R01 제품입니다. 로엠 블라우스가 많아서 헷갈렸는데 요 제품이고요. 라이트 퍼플 컬러입니다.

 

색이 진짜 예쁘고 원단 촉감도 부들부들 넘 좋았는데, 아빠 셔츠 뺏어 입은st 라 환불했어요ㅠㅠㅠ 

젤 작은 S사이즈였는데 품이 크게 나온 스타일인가 봐요. 보라색 블라우스 너무 가지고 싶다ㅠㅠ  

 

 

접어 입을 수 있는 소매 디자인

 

셋업 자켓하고 입으면 이런 느낌 

자켓도, 블라우스도 소매가 접어 입을 수 있게 단추가 디자인되어 있어요~! 

착샷처럼 함께 접어 입으면 완전 세트 템! 

색깔 너무 예뻐서 맞으면 바로 겟 했을 거예요. 

 

크다2

 

기본 흰 셔츠도 새로 장만할까 해서 샀지만.. 역시 겁나 커서 환불 엔딩

요 제품은 베이직 셔츠형 블라우스_RMBLC49R03 제품 아이보리 색상 S사이즈였습니다. 

소매 접어라도 입어보려고 했는데 소매 품도, 몸통 품도 엄청 컸어요.... 캳캳 

 

 

요건 구매템!!

 

로엠 레이스 카라 블라우스 _ RMBLC49R11 제품! 

흰색 S사이즈입니다! 요것도 품이 딱 맞지는 않는데 젤 작았어요. 

원단이 엠보 느낌으로 뿅뿅 올라와 있어서 첨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보다 보니 더 귀엽고 안 질릴 텍스처라 좋더라고요. 

레이스 카라 블라우스 가지고 싶었는데 구김도 잘 안 가는 원단이고 가슴에 히든 단추도 하나 더 있어서 좋았어요! 

셋업하고 입어보니 약간의 성스러움이 느껴지는(?) 교회 느낌 룩이 되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귀여워서 요 블라우스 겟 했답니다. 

 

 

맘에 들었던 이너

 

요건 제품명은 스퀘어넥 반팔 티셔츠_RMHWC38R01 제품이고 이걸 젤 잘 입고 있어요ㅋㅋㅋ 

단독으로 입기에는 살짝 민망쓰한 느낌이지만 이너로는 대박 착붙인 제품입니다. 요 셋업과도, 다른 자켓 안에도 줄기차게 입고 있어요. 핏 깔끔하고 예쁘게 잘 붙고 거슬거리는 솔기 없이 잘 입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켓 소매 짱 길어요ㅋㅋㅋㅋ

저는 루주 핏으로 어거지로 입지만, 딱 맞게 입으시면 더 예쁠 듯해요. 

 

가을 하객룩, 가을 셋업으로 완전 추천할 제품이고! 목폴라랑 따숩게 챙겨 입으면 겨울까지도 알차게 입을 옷입니다. 

 

옷 이제 최대한 안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경조사에 어울리는 옷은 또 계절마다 필요하더라고요.. 최근에도 장례식장에 급하게 가야 하는데 집에 어두운 색상의 단정한 여름옷이 없어서 당황했었거든요.

 

사이즈 착붙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셋업 구매해서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