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우리를 위한/타란 리스트

[타-란 리스트] 용기내서 용기내! 공드린 실리콘 빨대 사용 후기 #용기내챌린지

마고랑이 2021. 7. 13. 00:31
반응형

[타-란 리스트] 용기내서 용기내! 공드린 실리콘 빨대 사용 후기,  빨대 추천 #용기내챌린지

 

 

타-란 ★ 리스트 03

타란 리스트란? 인색하고 꼼꼼한 마고가 가성비를 차치하고 대만족한 물품을 추천합니다. 

조금 일탈적인 내돈내산 물품 추천 리뷰! 

 


 

🌱용기내 챌린지🌱

 

음식 포장으로 발생하는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에서 천 주머니, 에코백, 다회용기 등에 식재료나 음식을 포장해 오는 운동입니다. 

 

용기내서 용기내! 

 

음료 포장에 텀블러 많이 사용하시죠? 오늘은 텀블러 짝꿍인 빨대 추천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빨대는 '실리콘 빨대'입니다. 1년이나 열심히 사용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실리콘 빨대

 

평범한 빨대 같죠..? 

여기에 숨어있는 타란 리스트는 바로! 

 

 

고양이 거치대!!

 

빨대와 거치대가 한 세트인 공드린 실리콘 빨대입니다. 

같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고양이 모양의 거치대가 한쌍으로 판매됩니다. 

고양이가 빨대를 꼭 안은 모양으로 합체됩니다. 

 

 

 

이렇게요! 

 

자세히 보면 고양이가 -ㅅ- 이런 표정을 짓고 있네요. ㅎㅎ

실리콘 빨대들 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은 아니지만, 이 고양이 거치대 덕분에 타-란 리스트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귀엽기만 하냐고요?? 아니요!

 

 

 

 

고양이 꼬리가 거치대 역할을 합니다. 컵이나 텀블러의 높낮이에 따라 빨대가 고정이 안되거나 푹 들어가 버리기 마련인데요. 

고양이로 높이를 조절하고 착- 걸쳐놓으면 아주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대롱 대롱 고양이

 

높이 조절도 마음대로 가능하답니다 :) 

모나미 볼펜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스테인리스, 대나무 빨대를 이전에 사용했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실리콘 빨대에 정착했답니다. 

 

 

 

 

전에 사용했지만, 서랍에 고이 모셔두게 되는 스텐 빨대.

스텐 빨대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지만, 날카롭고 단단한 게 단점이었어요.

 

 

그냥 보기에도 뭔가 살벌한 느낌이 있죠?

 

 

차를 운전하거나 걸어가면서 마시기에는 꼭 빨대를 사용하는데요, 한번 스텐 빨대에 입술을 부딪혀서 동그랗게 상처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끝이 날카롭지 않더라도 아파요ㅠㅠ 그런 맥락으로 안전상의 이유로 스텐 빨대를 사용하지 않는 매장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나무 빨대도 사용해 봤어요. 자주 교체해주고 삶아주면 상관이 없는데 요즘 같은 습한 날씨에는 씻어서 놔두는 밤 사이에도 곰팡이가 생기는 경우가 있었어요ㅠㅠ 지금은 쓰던 빨대는 다 버리고 대나무 제품은 칫솔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빨대는 가볍고 교체가 간편하다는 점이 장점이었어요. 단점은 역시 곰팡이와 나무 맛? 이 난다는 점? 

 

 

 

 

승자는 그래서 실리콘 빨대!!!

 

 

삶을 수 있는 실리콘 빨대

 

실리콘 빨대는 대나무나 스텐 빨대처럼 삶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잘 씻어서 사용해도 꿉꿉한 냄새가 날 때가 있는데요. 여유 날 때마다 베이킹소다 조금 넣어서 팔팔 끓여 닦아준답니다. 

 

 

 

팔팔 끓여질 때는 왠지 속이 다 시원해요. 

 

 

빨대 세척솔

 

보통은 빨대 세척솔을 사용에서 세척합니다. 돌돌 돌려서 넣어다 빼는 게 편해요. 실리콘이라서 잘 안 들어갈 때가 있거든요. 

세척솔은 다이소에서도 팔고, 제가 사용하는 공드린 빨대의 경우 세트로 함께 구성되어 있었어요. 

실리콘 빨대 중에 갈라서 손을 넣어서 안쪽면도 빡빡 씻을 수 있는 제품들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그런 제품이 끌렸지만 결국 귀여운 쪽으로 끌려서 공드린 빨대로 정착했어요. ㅎㅎ

후회는 없고 사용할 때마다 만족감 최상입니다! 

 

 

실리콘 빨대의 또 다른 장점

 

그리고 제가 사용했던 빨대들은 종이 빨대, 쌀로 만든 빨대 등이 있었는데요. 실리콘 빨대만의 최고 장점은 휘어진다는 것입니다. 

다른 빨대들은 빨대 주머니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실리콘 빨대는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텀블러 속에 구겨 넣고 가면 끝! 

음료를 다 마시고도 꾸겨 넣어와서 집에서 세척해 말리면 됩니다. 

 

 

 

 

제가 쓰고 있는 하늘색, 초록색 말고도 검정, 핑크색도 있고 공룡 모양 거치대 빨대도 있으니 한번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양이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로도 너무 의미있겠지요? 

맨 밑에 링크 함께 공유할게요. 


 

지난 타-란 리스트도 확인해보세요. ▼▼▼

 

2021.07.06 - [리뷰&정보/고양이와 함께] - [타-란 리스트] 반려동물 홈캠 이거 보고 당장 결정

 

[타-란 리스트] 반려동물 홈캠 이거 보고 당장 결정

[타-란 리스트] 반려동물 홈캠 이거 보고 당장 결정했습니다 타-란☆ 리스트 01 인색하고 꼼꼼한 제가 가성비가 1순위가 아니더라도 대만족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앞으로 연재될 [타-

magoforest.tistory.com

 

2021.07.08 - [리뷰&정보/나와 우리를 위한] - [타-란 리스트] 전선 정리는 자석거치대로 삶의 질을 높여봅시다

 

[타-란 리스트] 전선 정리는 자석거치대로 삶의 질을 높여봅시다

[타-란 리스트] 전선 정리는 카카오프렌즈 자석 거치대로 삶의 질이 높여봐요 타-란 ☆ 리스트 02 인색하고 꼼꼼한 마고가 가성비가 우선이 아니지만 대만족 한 물품을 추천합니다. 조금 일탈적

magoforest.tistory.com

 


 

내돈내산 빨대 구입처 공드린 ▼▼▼

https://smartstore.naver.com/gdrkorea

 

공드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동심을 가진 어른들의 티룸-공드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