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고랑이입니다. 저는 집순이고 편한 라이프를 지향해서 속옷에도 관심이 많아요. 이번에 와디즈 펀딩 해서 받았던 여성용 트렁크팬티랑 노브라티셔츠를 받아서 한 달 입어보고 솔직한 비교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여성용 드로즈와 사각팬티를 거쳐왔답니다. 헐렁한 사각팬디와, 속바지처럼 입을 수 있는 딱 붙는 드로즈. 매쉬 원단이나 사각거리는 원단 다양하게 입어왔지만 결국 정착하지 못하고 저렴한 텐셀 원단 삼각팬티로 돌아왔어요.
그동안 실패한 이유
-외음부가 닿는 마찌 부분이 엄청 불편한 제품
(여성용이라고 나왔는데 여성의 몸에 전혀 맞지 않는 디자인)
-속옷인데 안쪽 솔기가 너무 불편함
-드로즈의 경우 말려올라가거나 말려 내려옴
-사각팬티의 경우 자꾸 좋지 못한 곳에 끼는(...) 화나는 일이 발생함
-여성용이라는 이름 붙여 겁나 비싸게 팜!!
내돈내산 지오조이 여성용 사각 트렁크 팬티
그래서 와디즈 중독인 저는 올라오는 여성용 팬티들도 의심의 눈초리로 살펴보는데요, 이 제품은 보자마자 '마지막으로 속아보자!' 하고 펀딩 하게 되더라고요.
- 여성 디자이너가 직접 입어보며 원단부터 고무줄까지 꼼꼼하게 검수했다고 함
- 살이 직접 닿는 부분 마감 솔기를 없앴다고 함
- 외음부가 닿는 부분은 볼트론 원단을 사용
- 밑위 길이가 길어서 여유 있는 핏으로 보였음
-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
이런 이유들로 펀딩 열리자마자 슈퍼얼리버드로 6개 질렀답니다. 물품을 받기까지 한 달이나 걸렸지만, 펀딩 중에 고무줄 부분만 살짝 다른 제품이 출시되었더라고요.
가격도 6개해서 펀딩 슈얼해서 개당 15,000원이 살짝 넘는 금액이었는데, 현재 3개만 구매해도 15,000원으로 가능하네요. 역시.. 또 속았쥬?
그나마 펀딩중에 카톡 플친 추가 이벤트로 노브라 티셔츠 세트를 받을 수 있어서 그나마 기다린 보람이 있었답니다. (오른쪽 베이지색 제품)
지오조이 트렁크 팬티 특징
텐셀 원단 사용했고, 볼트론 원단을 부분 사용했습니다. 먼지랑 고양이 털이 좀 묻기는 하지만, 저는 텐셀 원단이 부드럽고 편하더라고요.
구리이온을 결합해서 항균 소취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육안으로 보기에는 별 차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자주 세탁하는 속옷인데, 기능성 원단이 계속 제 기능을 할 수 있는지도 의문이 드네요. 속옷의 특성상 원단이 다르다고 세탁 주기가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요.
솔직 구매 후기
제가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것이었는데요. 안쪽 솔기를 전부 없앴다는 거였어요. 제가 피부가 예민해서 속옷에 안쪽 휘갑치기 부분, 솔기가 특히 너무 거슬렸거든요. 고무줄도 거슬릴 수 있는데 이런 세세한 부분에서 감동 포인트 +10
그러나..
솔기가 있었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면 보이겠지만, 앞부분 가운데 선으로 봉제선이 들어가 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에서 보듯 양 옆은 안쪽으로 정성스럽게 마감을 했는데 말이죠. 속은 느낌이에요. 🧐
한줄의 봉제선 말고는 Y존 부분 솔기 마감은 마음에 들었어요.
매일매일 시그니처 트렁크
지오조이에서 출시된 여성용 팬티 중에 요 시그니처 라인은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가족과 함께 사는 집에서나 잠깐 집 밖에 택배 가지러 나갈 때나 분리수거하러 나갈 때 입고 나가도 될 만큼의 디자인!
매일매일 베이직 트렁크
이건 노브라티셔츠랑 세트인 베이직 버전이에요. 디자인을 보시면, 왜 시그니처 라인이 홈웨어, 원마일 웨어로 디자인되었다고 했는지 딱 아시겠죠?
베이식 제품은 앞, 뒤에 시접이 없고 양 옆에 각 1줄씩 시접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완벽한 무봉제 라인은 아니에요.. 😵
지오조이 노브라티
요새 노브라 티셔츠도 정말 많이 출시되지요? 티셔츠뿐만이 아니라 와이셔츠, 나시 등등 많은 종류가 있더라고요. 이것도 그중 하나인데,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크롭 사이즈가 있다는 것이었어요.
키 작은 사람 소리 질러~!
근데 사실 집에서는 브라 입을 일이 없고, 잘 입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브라 대체품은 아직은 구름 브라입니다.
에어원스 구름브라 :: 누브라, 니플패치와 다른 신개념 브라. 강추!
오늘 소개해드릴 브라는 엄청난 건 아니지만 대단한 녀석입니다. 제가 1년 정도 아주 잘 쓰고 있는 구름 브라를 가져왔습니다. 와이어브라 -> 노와이어브라를 거쳐서 이제는 브라 없이 살고 있어
magoforest.tistory.com
+) 에어원스에서도 새로운 트렁크 출시했어요, 안쪽 솔기나 디자인이 저에게는 편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가격도 지오 조이 꺼보다 비쌈
도톰한 원단을 끼워 넣은 수 있는 주머니가 안쪽에 숨어 있답니다.
아까 소개해드렸던, 저의 최애 브라 대체품인 구름 브라를 넣어 입을 수도 있겠군요. 아주 좋네요.
착용 후기
(꼬깃꼬깃한 것과 배경은 흐린 눈 해주세요🤭)
크롭 기장이 키가 작은 저(150cm 초반)에게는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크롭이라고 했지만, 아랫배까지 다 가려주는 좋은 기장..
약간 찜질방 스타일 같기도 하고.. 노브라 티는 안쪽 가림 역할을 하는 원단 특성상 가슴을 앞으로 내밀면 세로 선이 보이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착용감은 아주 티나 트렁크나 아주 편했어요. 시그니처보다 베이직 트렁크팬티가 더 가벼운 착용감
사이즈는 2가지 사이즈로 나와요.
밴딩 늘어나는 건 쫙쫙 편하지만, 고무줄이 헐렁한 편은 아닙니다. 지인의 경우 입어보니 조이는 느낌이 있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로봇처럼 뚝딱거리긴 했으나... 넉넉한 밑위길이가 장점이라는 것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활동적이게 움직여도 안쪽이 보인다거나 하는 위험은 없었습니다.
검정과 네이비 2가지 색깔이 있고, 큰 차이는 없어요!
시그니처 트렁크 팬티 가장 큰 장점은 캐주얼한 디자인이라는 점이에요. 부모님 집에 갔을 때 그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고요. 집에서 팬티만 입고 돌아다닐 수 있는 장점~ 친오빠가 트렁크팬티만 입고 집에서 돌아다니는 걸 부러워했던 적이 있거든요. ㅎㅎ
총평
- 시그니처 트렁크 팬티의 경우, 가격도 나쁘지 않아 추천할만하다.
- 캐주얼한 디자인이 추천 이유인데 착용감에서는 별 하나 뺌.
- 함께 구매했던 친구도 그렇고 나도 동일하게 역시 끼임(..) 현상이 있었음
- 앉았다 일어날 때 종종 엉덩이 빼줘야 함(ㅋㅋㅋ) 이게 단점
- 홍보 문구처럼 무봉제나 시접이 없다는 건 거짓말
- 그러나 이 가격에 이만큼 안쪽에 솔기를 신경 쓴 트렁크 팬티 못 봤음
- 지오조이 노브라티셔츠도 편하다. 다만 나는 입을 일이 없음..
나처럼 집순이라면 지오조이 트렁크 팬티 시그니처 라인 추천합니다!
오늘도 솔직 리뷰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