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우리를 위한/타란 리스트

이마트 춤추는 트리 인형 드디어 영접 :: 재고 확인하고 크리스마스 준비하기

마고랑이 2022. 10. 11. 14:51
반응형

 

여러분들... 이마트 춤추는 트리의 전설을 알고 계십니까..?

크리스마스가 돌아올 때마다 품절 사태, 중고 거래에서는 플미까지 붙어 3배의 몸값을 자랑하던 바로 그 '춤추는 트리 멜로디 인형'입니다

 

바로 요 녀석들!!

 

올해는 가격이 더 올라 39,000원인 이 녀석들... 귀여움으로 측정된 가격이기 때문에 타란 리스트에 올렸답니다.

 

이마트 춤추는 트리 인형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처음에는 3년 전에 딸랑이 모자 쓴 트리 인형으로 시작했는데 살짝 도른 눈동자와 귀여움, 그리고 방정맞은 궁둥이 씰룩임으로 품절 사태가 벌어졌었습니다. 

 

광기가 살짝 어린 눈빛 때문에 '도라이 트리'라는 별명까지 가진 트리 인형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에 별을 달고 있는 친구와, 올해는 흰색 털 뭉치 트리, 달 모양, 루돌프까지 추가되어 총 5가지 트리로 늘어났습니다. 

 

@이마트

 

사실 이마트 트리 알기 전에 트리 인형을 사려고 알리에 담아놨던 녀석들이 있었습니다. 

 

 

짝퉁 취급받는 녀석들

 

인터넷에 춤추는 트리인형 치면 나오는 친구들입니다. 얘네는 각 8-9,000원씩 3세트를 구매해도 이마트 인형 한 마리 가격 정도라 사려고 하다가... 이마트 트리의 귀여움에 빠지고 나서는ㅠㅠㅠ 바로 노선을 갈아탔습니다. 

 

그리고 쓱 배송, 근처 이마트를 돌았지만.. 실패하고 말았었죠. 그러나 올해는 다르답니다.

 

이마트 재고 확인하기 

미리 크리스마스 매대가 생기고, 벌써 트리가 깔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금이다 싶었습니다!!!

12월이 오기 전에!! 미리 재고가 있을 때 구매한다!!! 

 

헛걸음하지 않기 위해서는 재고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요새는  이마트 앱과 챗봇 상담을 통해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저는 챗봇 상담으로 재고를 확인하고 달려갔답니다. ㅋㅋ 챗봇 상담은 이마트 지점 전화번호로 연결하면 보이는 챗봇 상담으로 연결되는데(영업시간에 전화하셔야 함) 화면에서 지점과 제품명을 적어서 확인하면 됩니다. 

 

재고 확인 방법

 

챗봇에서 상품 검색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지점 넣으시고 제품명 검색하시면 되는데, 정확한 제품명은 (G)춤추는트리멜로디인형 입니다. 괄호가 없는 것은 방울모자 일 것으로 추측.. 그 외에는 달, 뿔, 별, 화이트 각각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하고 구매해온 곳은 이마트 대전터미널점이었고. 현재는 이마트 지점마다 재고가 낙낙하게 풀려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듯합니다. 

 

작년에는 3만 3천? 4천 원쯤이었는데.. 지금은 가격도 많이 올랐고.. 재고도 많이 풀었나 봐요. ㅎㅎ 

 

 

이마트 트리 드디어 영접ㅠㅠ 미리 크리스마스

매대를 가득찬 광기 눈빛 '날 지나쳐....?'
달려가는 신난 뒷모습ㅋㅋ

 

재고가 있는 것 확인했는데도 작년의 텅 빈 매대를 봤던 경험 때문에 겁나 뛰어서 도착했답니다. ㅋㅋㅋ 다행히 가득가득 모든 버전이 다 있었어요. 

 

새로나온 흰둥이

 

혹시 모델들 중에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해주세요 

 

-방울모자 : 춤출 때 모자 움직이는 게 엄청 방정맞고 귀엽다ㅋㅋ 좌우로 겁나 찰지게 흔들림, 트리 몸통에 작은 조명 없음 

-초록 별 : 몸통에 작은 조명 있고 별 모양에서도 불빛이 난다. 노란 별이 초록 몸통에 올라가 있어서 색상으로 가장 조화로운 느낌! 트리 느낌도 가장 강하다

-흰둥이 별 : 털이 초록색들보다 길다. 살짝 못생기게 더 티가 난다. 근데 얘는 바지 부분이 미쳤다ㅠㅠㅠㅠ 다리에 솜바지 입은 거 진짜 졸귀다... 초록별처럼 별 부분에도 빛 들어옴, 몸통 조명 O

-루돌프 : 루돌프 뿔이 너무 귀엽다. 방울 달려있어서 작동시키는 모자 버전처럼 시끄러움ㅋㅋ 뿔이 깜찍허다  

-초록 달 : 달이 커서 뒤로 처지는 경향이 있음. 별하고 세트로 두면 미친 조합이다. 

 

원래는 별 달고 있는 트리 구매하려고 했었어요. 한 마리 가격이 꽤 되니까요ㅠㅠ 

그래도 우선 가서 매대에서 가장 얼굴이 귀엽고 봉제 상태 좋은 녀석들로 골라 세워놓고 고름ㅋㅋㅋ 갠적으로 달은 별하고 세트로 구매하는 게 아니면 메리트가 가장 없어서 빼고 고민했습니다. 

 

4마리 골라놓고 뚫어져라 보는 중

 

루돌프도 사진으로 볼 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완전 대박 졸귀예요ㅠㅠㅠㅠ 

개 깜찍이ㅠㅠㅠㅠ 

 

하... 이중에 어떻게 고르냐...

 

맘 같으면 다 데려오고 싶었어요ㅠㅠ ㅋㅋ 

 

별 쌍둥이

 

결국 하나는 무리고 두 마리 데려가겠다고 결정하고 조합 보는 중.. 

흰둥이 별하고 초록이 별하고 둘이 너무 상콤하고 깜찍해요ㅠㅠ 

 

우씨 귀여워

 

근데 결국 초록색 별이 살짝 찌그러져 있고, 루돌프 트리 고른 친구가 볼빵빵한게 너무 귀여워서..

저는 흰둥이 별과 루돌프 친구 데려왔답니다. 

 

우.리.집.에...가..자!!!!

 

후후후

 

차에 태워서 추울까 봐 패딩에 싸서 (?)ㅋㅋㅋㅋ 고이 모셔왔답니다. 

대전 간 김에 은행동 가서 애슐리퀸즈도 가고 겸사겸사 나들이 잘하고 돌아왔네요. 

 

행복함..

 

ㅋㅋㅋ 저 두 마리 안고 오는데 진짜 복슬복슬 털도 부드럽고 을매나 행복했는지요. 

 

타란리스트

 

울 애들 춤추는 것도 보고 가실게요~! 

 

울 트리들 재롱잔치

 

 

캣휠 무대를 뒤로 춤추는 트리들 

너무 귀엽죠ㅠㅠ 노래는 30초 정도라서 좀 짧은 느낌이에요

 

올해 크리스마스 준비는 벌써 끝입니다. 

 

혹시 이번에 저처럼 이마트 트리 도전하시는 분들은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